58분마다 한 골 - 독일이 Niclas Füllkrug를 시작할 때입니까?

작성일 2024.06.24 조회수 16

  • 등록일
    가입코드 : 전용도메인
  • 등록일
    가입코드 : 전용도메인
  • 등록일
    가입코드 : 전용도메인
  • 등록일
    가입코드 : 토토의 민족

컨텐츠 정보

본문

[오즈114 제휴 해외언론사 트랜스퍼마켓]

 


Niclas Füllkrug가 독일 대표팀  에서 또 한 번 해냈습니다  . 스위스는 1-0으로 지고 독일은 A조 2위를 차지할 예정이었고,  다비드 라움(David Raum)이 페널티 박스 안 왼쪽에서 크로스를 날렸습니다. Füllkrug는 이를 맞이하기 위해 일어나서 Yann Sommer 의 골문의 긴 코너에 공을 넣어 1-1을 만들었습니다 . 스위스가 선두를 차지한 이후 조용했던 프랑크푸르트 경기장은  폭발했고, 독일은 이제 토너먼트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유명한 기세를 보존한 것 같습니다. 

 


Julian Nagelsmann 의 조커가 벤치에서 나오지 않았다면 이 모든 것은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. Füllkrug는 이제 다른 어떤 유럽 선수보다 월드컵과 유럽 선수권 대회에서 벤치에서 더 많은 골을 넣었습니다. 풀크루그는 2022년 월드컵에서 벤치에서 나와 두 골을 넣었고 이번 토너먼트에서도 두 골을 더 추가했습니다. 스코틀랜드와의 개막전에서 득점했고, 그 후 스위스와의 3차전에서 골을 넣었습니다. 


실제로 Transfermarkt 데이터베이스를 살펴보면 Füllkrug의 치명적인 효율성이 강조됩니다. 31세의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공격수는 현재 독일에서 19경기에서 13골을 넣었습니다. 그 숫자 자체는 놀랍습니다. 그러나 Füllkrug가 독일 대표팀에서 단 750분 만에 해냈다는 점을 생각하면 더욱 놀랍습니다. 즉, Füllkrug는 그의 국가에서 58분마다 득점했습니다.

 


Füllkrug: 스타터이자 조커가 되기 위해 “논쟁을 전달합니다” 

그 득점 기록은 나겔스만에게 수수께끼를 안겨주었습니다. Nagelsmann은 스위스 경기가 끝난 후 "Füllkrug는 처음부터 플레이할 뿐만 아니라 벤치에서 계속 나오도록 주장합니다."라고 말했습니다. Füllkrug 역시 그의 벤치 밖에서의 활약에 약간 당황했습니다. Füllkrug는 “비밀이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.”라고 말했습니다. "왜냐하면 나는 내 클럽에서 뛸 때 벤치에서 나오는 것이 익숙하지 않기 때문입니다."

 


이제 16강에 진출한 Nagelsmann은 Füllkrug 또는 Havertz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. 나겔스만은 “클래식한 9번이 벤치에 앉게 돼 매우 기쁘다”고 말했다. “Kai도 그곳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지만 Füllkrug는 벤치에서 잘 벗어났습니다. 여기서 결정하는 것은 조금 어렵습니다. 하지만 16강과 8강에서 누구와 플레이하느냐에 따라 달라질 것”이라고 말했다.


독일은 잉글랜드, 덴마크, 슬로베니아, 세르비아가 포함된 C조 에서 2위와 대결하게 됩니다 . 4명 모두 여전히 2위를 차지할 수 있으므로 Nagelsmann은 토요일 16강전을 앞두고 전술적 옵션을 고민해야 합니다. 그러나 Füllkrug는 이미 토너먼트에서 두 골을 넣었고, 유로 2024에서 독일이 다음 상대가 누구이든 상관없이 그의 치명적인 효율성은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.

관련자료
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알림 0